SBS가 ‘금토드라마 유니버스’를 확장한다. 오늘(7일), SBS ‘악귀’에 ‘모범 택시’의 ‘세계관 최강자’ 표예진이 특별 출연하는 것.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연출 이정림, 제작 스튜디오S, BA엔터테인먼트)가 오늘(7일) 5회 본방송에 앞서, 특별 출연하는 표예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전작 ‘모범 택시2’에서 천재 해커 안고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표예진은 전 시즌보다 더 강력해진 실력과 존재감으로 ‘무지개운수의 실세’, ‘모범택시 세계관의 최강자’란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악귀’에서는 인플루언서 역을 맡은 표예진이 “반전 있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 발산한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지난 4월 종영한 SBS ‘모범택시2’엔 ‘천원짜리 변호사’의 남궁민, ‘펜트하우스’의 김소연, 그리고 ‘법쩐’의 문채원 등 이전 금토드라마 주인공들이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은 이를 두고 ‘SBS 금토드라마 유니버스의 탄생’, ‘SBS 금토드라마 세계관 대통합’이라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또한, “이후에도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이 있으면 좋겠다”는 댓글이 심심치 않게 등장하기도 했다. 이에 표예진의 ‘악귀’ 특별 출연은 시청자들의 희망에 화답하는 특별한 콜라보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제작진은 “배우 표예진이 이번 주 방영되는 5회와 6회, 2회차에 걸쳐 특별 출연한다. 섭외에 흔쾌히 응해줘 감사하다”라고 밝히며, “표예진이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극적 전개에 중요한 구심점을 찍는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근에 시작한 모범택시라는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요.
오~~ 영화같아요.!
이제훈이 주인공이지만 표예진의 비중도 큰거 같았어요.
표예진은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나오면서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었어요.
인스타도 있어서 보고 있으면 볼매더라구요.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똑순이 같고요.
1992년 2월 3일생
출생 : 경상남도 창원시
거주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신체 : 164cm 46kg 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반려견 꼼
학력 : 사파중학교, 창원토월고등학교,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데뷔 : 2012년 MBC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MBTI : INFJ
데뷔전에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1년반동안 대한항공 승문원으로 근무했다고 해요.
생일이 빠른 생일인데 대학2년 졸업후 바로 취업에 성공하여 만19세에 승무원이 되었다는 기사가 있었죠.
경남창원 출신이라 공식석상에서는 표준어를 사용하고 친구나 동생을 만나면 바로 경상도 사투리가 나온다고 합니다. 나혼산에서 동생이랑 나왔을때 사투리 억양을 쓰는데 참 귀엽더라구요.
남자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롤모델은 임수정입니다.
닮은꼴 배우로는 조보아, 이초희, 김규선, 수지, 정예인등과 닮았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저도 조보아랑 수지 닮았고, 고준희도 닮은듯 했어요.
가장 자신있는 신체부위는 눈, 콤플렉스는 입이래요.
표예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인데요.
최근에 드라마를 2개나 출연하고 있더라구요.
SBS의 모범택시, TVN의 청춘월담 이렇게요.
2012년에 데뷔하고 이제 10년차가 될텐데 이제 계속 주연으로 자리 잡아가는 배우가 되었네요.
계속해서 성장하고 멋진 배우가 되길 응원합니다.
모범택시2는 이제훈과 김의성의 복수대행 서비스라는 소재로 인기를 끌었던 시즌1의 후속작입니다.
표예진은 이제훈이 몸으로 뛸때 본부에서 컴퓨터로 해결해 주는 전문 해커 안고은 역할을 맡았어요.
배역은 전문해커인데 본인은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한다고 말하네요.
수수한 모습으로 나와도 예쁨은 감춰지지 않더라구요.
연기도 잘하는거 같고요.
여러작품에 출연했는데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나왔었죠.
재밌게 봤던 쌈마이웨이.
임자있는 안재홍을 유혹하는 당돌한 신입사원이였나...
여기서 좀 꼴보기 싫었죠~ㅋㅋ
나혼산에 나와서 깔끔 그 잡채의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별명이 표또청 이라고~~~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깔끔하면서도 예쁘게 잘 꾸미고 사는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이제 모범택시가 초반인데요.
2021년 방송된 시즌1부터 함께한 표예진은 다크히어로즈 멤버들과 특급 호흡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척하면 척하는 브레인의 특급조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죠.
짧지 않은 시간 같은 캐릭터를 연기하며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표예진은 사랑스러움과 든든함으로 극에 힘을 실었고, 캐릭터를 밀도있게 그려내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김도기역의 이제훈과 혹시 러브라인을 보여줄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은 찰떡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러브라인은 없었으면 하는데....요.....^^
모범택시2는 매주 금,토 밤10시에 방송되죠.
시청률도 올라가고 표예진의 활약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