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성빈 프로필 나이 과거 열애 이상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9.

 

나혼자산다 윤성빈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여자친구 이상형 등등

드디어 윤성빈 나혼자산다 무지개멤버로 등극하게 되는건가요? ㅋ

그야말로 국보급 근육 히어로라고 할 수 있는데 아마 이번 나혼자산다 보는 남자 시청자분들 자극 좀 제대로 받지 않을까 싶네요^^

특급 운동법도 나오고 단백질 먹방하는 모습에 그런데 K 드라마 과몰입러? 윤성빈 제 2의 박세리로 입당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래서 본방사수 하시는 분들을 위해 나혼자산다 윤성빈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여자친구 이상형 등등 정보들을 정리해보았어요

나이 : 만 29세 (1994년 5월 23일 출생)

출생 : 경상남도 남해군

키 : 178cm

몸무게 : 91kg

혈액형 : O형

학력 : 남해이동초등학교 졸업, 남서울중학교 졸업, 신림고등학교 졸업, 한국체육대학교 운동건강관리학과 학사졸업

MBTI : ISTP

소속사 : 올댓스포츠

종목 : 스켈레톤

병역 : 예술체육요원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금메달)

윤성빈은 보니까 초등학교 시절부터 운동신경이 남달랐네요 육상 포환던지기부터 높이뛰기로 도민체전에 출전했을 정도라고 하니까요

이후 서울에 올라온 후 일반 학생과 다름 없던 그를 학교 체육교사가 농구선수 출신 김태영 교사에게 소개해주면서 이후 체대 입시반으로 갔다고 합니다

그런 후 한국체대 강광배 교수에게 추천하게 되면서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로써 선수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결국은 윤성빈은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스켈레톤 금메달을 따게 되고요

진짜 우리나라 이 분야에서는 불모지였는데 대단했죠 당시에^^

그리고 얼마전 화제중에 화제였던 피지컬: 100에도 출연해서 진짜 윤성빈의 근육과 힘들 제대로 볼 수 있었고요

그리고 윤성빈 이상형은 더 글로리에 나왔던 배우 임지연이라고 합니다 ㅋ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는 없다고 하고요^^

그런 윤성빈이 나혼자산다 윤성빈으로 무지개멤버가 된다고 하니까 기대하는 분들 많으실 거 같아요

특히 운동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등등^^

이상 나혼자산다 윤성빈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여자친구 이상형 등등을 정리해보았습니다^^